[12월 작품 보고] 미리메리크리스마스!
안녕하세요 여러분 12월 작품을 그리고있는 릇작입니다!
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정말 따듯한 오x쇼x 야스를 기획중입니다 호호..
예정일은 확신 할 수 없지만 이전 작품 처럼 늦게내지는않을거같습니다;;
그럼 저는 일찍 스케쥴을 소화하기위해 빨리 작업하러가보겠습니다!!!!
민심살피기용으로 좋아요 한번씩 부탁드려요 댓글을 막아놔서 이렇게라도 확인을..ㅠ
그럼 모두 메리 크리스마스!
(아래는 12월 작품 프리뷰입니다)
앙
.gif)